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연애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의 특징

728x90

 

여자한테 인기 많은 남자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란?

확고한 사람

여자에게 멋진 남자란 단순하게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강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매력적인 남자는 자신의 의견을 확고하게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분명하게 주장할 수 있고, 흔들리지 않는 목적을 갖고 있거나 활력이 넘치는 사람은 언행이 일치하고 주위의 신뢰도 높습니다. 

큰 그릇을 가진 사람

매력적인 남자는 어떠한 것도 받아들일 큰 그릇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도 경솔하지 않고 침착한 행동을 하기 때문에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으로 인식됩니다.

정정당당한 사람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하게 될 때 그 사람의 인간성과 본성을 드러내게 됩니다. 살아가며 언제든지 마주치게 되는 상황임을 을 인지하고 남을 속이려고 하거나 잘못을 하게 된 상황에서도 솔직하게 사과합니다. 그래서 실패를 했다고 하더라도 오히려 주위의 신뢰를 얻기도 합니다. 이렇게 곧은 자세의 사람이라면 신뢰할 수 있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매력적인 남자로 느껴지게 됩니다.

자신감 충만

일이나 연애, 취미 등 무엇에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근거 없는 자신감은 없습니다. 무엇이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 왔기 때문에 실패 경험과 성공의 경험이 모두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 밑바탕이 있기에 흔들리지 않는 강한 의지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사회적 평가

위와 같은 의지를 가지고 생활해 왔기 때문에 무슨 일을 하더라도 그 분야에서 자신만의 위치를 갖게 되고 사회적으로도 높게 평가받는 좋은 남자가 됩니다. 사회적인 지위는 당연히 경제적인 능력으로 연결되고 경제력은 매력적인 남자의 한 부분입니다.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기

작은 무언가를 시작하려해도 고민하고 안될 것을 미리 걱정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행동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고민보다는 판단할 시간을 두고 그 판단에 의지를 가지고 실천에 옮깁니다. 

 

인기많은 남자

 

인기가 많은 이유?

여자를 지켜주는 안정감

만일의 경우에 자신을 지켜주는 안정감은 여자가 반하는 남자의 특징입니다. 중성적인 타입의 남자가 인기가 많을지 모르지만 결국 결혼을 생각하게 되는 남자는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남자다움

부드러운 남자라고 하는 것은 말과 행동에 의한 것이지 여자다운 신체를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근육질의 몸은 아니더라도 최소한 남자답게 보일 수 있는 신체 상태를 만들어야 합니다.

동경

여자가 가지고 있지 못한 부분을 가지고 있는 부분을 가지고 있는 남자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동경을 품고 본능적으로 좋아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회적 지위를 확립한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하나의 이유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매력적인 남자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법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기

실패는 나쁜 것이 아닙니다. 나쁜 것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우물쭈물하는 성격입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는 이유는 시작을 해야 무엇이든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작을 하지 않으면 그 어떤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목표 설정

무언가를 이루겠다는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아무런 목표 없이 그저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에 집중한다면 더 나아지는 미래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그 목표가 뜬구름을 잡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라 하더라도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한 계획을 하나씩 실천해야 합니다. 

신사처럼 행동하기

나 자신을 어떤 존재로 여기고 사느냐에 따라 행동도 달라지게 됩니다 자기 스스로를 신사라고 생각하고 말과 행동에 있어서 배려하며 지내면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신사의 모습을 하고 있게 됩니다. 신사가 되기 위해서는 신사의 행동을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신사의 의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