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연애

A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728x90

AB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

AB형 여자 특징

풍부한 감성과 센스

AB형 여자는 자유로운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규칙이나 규정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독특한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보면 이상하게 보기도 하고 어떤 측면에서는 세련되게 보이기도 합니다.

고집

자기주장이 강한 것은 아니지만 자신 안에 있는 조건은 고집이 강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비효율적이고 이상하게 보이는 행동이라고 핀잔을 주어도 자신이 하는 방식을 고치려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에게 자신의 방식을 지적받는다면 자존심이 상하고 상처를 받게 됩니다. 

변덕쟁이

하나의 일에 집중하면 다른 것은 신경 쓰지 않고 집중해서 몰두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정의 기복도 심하고 주위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무관심

독특한 생각과 참신한 발상을 말하지만  자기 자신에 관한 것은 말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도 큰 관심을 보이지 않기 때문에 사소한 일상에 관한 이야기에 흥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누군가의 간섭을 싫어하는 성향 때문입니다.

호기심과 취미

흥미를 느끼는 것은 집중해서 하기 때문에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고 머리 회전이 좋아서 사물에 대한 이해가 빠릅니다. 좋아하게 되는 취미가 생기면 장비를 갖추고 취미 이상으로 하지만 다른 취미에 관심이 쏠리면 전에 하던 취미는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신뢰관계

자기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 서툴고 다른 사람에게 속에 있는 이야기를 하지 않아서 사람들과 친해지는데 보통 사람들보다 오래 걸립니다. 자신을 드러내고 누군가와 친해지려고 하지 않지만 한 번 마음의 문을 열면 갑자기 친한 친구처럼 행동을 합니다.

외로움

적극적인 사람이 되고 싶어하지만 매우 섬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내버려 두면 혼자 상처 받고 삐뚤어진 행동을 보이기도 합니다.

양면성

비슷한 상황에서도 전혀 다른 태도를 보입니다. 책상은 꼼꼼하게 정리정돈은 하지만 방안은 어질러져 있어도 상관하지 않는 등 자신의 기준이나 당시의 기분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보면 일관성이 없다고 생각하거나 독특한 사람으로 여기게 됩니다.

사소한 걱정

완벽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작은 부분에 대한 과도한 걱정을 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써도 어쩔 수 없다고 스스로 납득할 때까지 걱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AB형 여자 연애

연애성향

완벽한 남자찾기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자기 자신을 위해주는 남자를 찾습니다. 완벽주의에서 나타나는 합리적인 판단의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는 남자를 원합니다. 

변덕

매일 연락을 주고받다가도 갑자기 연락이 없거나 전혀 다른 태도를 보이기도 합니다. 심리적인 변화나 달라진 상황에 대한 설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은 당황하게 됩니다.

새로운 데이트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것은 누구나 바라는 연애의 모습이지만 새롭고 놀라운 상황을 좋아하는 것이 다른 점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더라도 특이한 옷차림을 하거나 독특한 행동을 같이 하는 것에 더 큰 행복감을 느낍니다.

공주병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좋아하기에 반복적으로 일상적인 데이트를 하게 되면 사랑이 식었거나 사랑받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을 공주처럼 대해주기 원하고 있고 항상 새롭고 가슴 뛰는 연애를 원합니다.

쉬운 이별

연애를 질질 끄는 경우가 없습니다. 현재의 자기 자신의 마음이 중요하기 때문에 기분전환을 위해서 이별을 통보하기도 합니다. 상대방은 이별의 이유를 알지 못하고 그 이유를 들어도 납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혈액형별 궁합

혈액형별 궁합

A형 남자

독특하고 특이한 것을 추구하는 AB형 여자를 꼼꼼한 A형 남자가 맞춰주고 배려를 하지만 피곤하고 힘들어도 내색을 하지 않는 남자가 참지 못하고 폭발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B형 남자

자유로운 분위기를 추구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하고 싶어 하는 B형 남자는 AB형 여자가 원하는 데이트와 잘 맞지 않습니다. 또한 시간 개념이 없는 경우를 참지 못하기 때문에 갑자기 약속을 취소하거나 장소를 바꾸는 등의 행동을 하는 경우 AB형 여자는 오래 참지 못합니다.

O형 남자

상냥하고 느긋한 스타일의 O형 남자는 AB형 여자의 무미건조한 태도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벤트라도 AB형 여자는 자신이 관심이 없으면 현재 자신의 느낌을 표현합니다. 

AB형 남자

각자 독특한 가치관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서로를 존중해줍니다.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그것을 왜 좋아하는지 왜 웃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신도 그것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음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노하우 >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A형 남자의 사랑법  (0) 2020.05.29
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8
O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5
O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4
B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