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연애

O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728x90

O형 남자의 성격의 특징

O형 남자의 특징

사교적이고 친구가 많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많은 경향이 있고 의외의 인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에 대한 경계가 적고 사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범함

사소한 것에 신경을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대범한(?) 모습을 보입니다. 작은 부분들에 깊이 생각하거나 고민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스트레스를 덜 받으며 남의 일에도 집착을 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고 따지고 비교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둥글둥글한 성격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있는 것을 귀찮아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너그러운 편입니다. 온화하고 긍정적인 인간관계를 유지하려고 하기 때문에 대화의 흐름과 분위기 파악의 능력이 뛰어납니다.

O형 남자의 연애

O형 남자의 연애 성향

로맨티스트

자유롭고 자신의 감정에 자신감 O형 남자는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합니다. 여자에 대한 생각도 하기 때문에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남자다운 면이 있지만 의외로 여성적인 측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열정적이고 적극적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는 전력을 다하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도 적극적인 자세를 취합니다. 

O형남자

가족과 함께

소중한 것은 무엇이든 공유하고 싶어 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것은 상대방도 좋아하기를 원합니다. 가족을 소중히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도 가족과 함께 하려는 태도를 보입니다. 마음을 열고 교제하기를 원하며 상대방도 그렇게 해주기를 원합니다. 

이벤트

온화하고 긍정적인 인간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사람을 기쁘게 해주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고 행복해합니다. 그래서 기념일 등 중요한 날에 생각하지도 못한 서프라이즈 파티나 선물을 준비하기도 합니다. 

바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성향이라 바람을 피우게 되는 상황이면 금방 들통이 나기 쉽습니다. 거짓말도 서툴기 때문에 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비밀을 오래 숨기지 못합니다.

소유욕과 질투

자신이 좋아하는 마음이 독점욕으로 나타나기도 하며 여자친구의 바람이나 다른 이성과의 만남에 엄격한 경향이 있습니다. 연락을 자주 하지 않거나 오랜 시간 만나지 않는다면 O형 남자에게 불안을 주고 질투심을 일으키게 합니다.

 

자신이 재미있는 것을 상대방도 좋아해주길 원합니다

공감

대화를 할 때에도 상대방의 이야기에 공감을 하는 반면에 상대방도 자신의 상황에 공감을 해주길 원합니다. 분명 자신이 잘못을 했지만 그에 대한 처벌이나 대우가 불합리하다고 느끼고 있다면 여자 친구도 그렇게 생각해주기를 원하며 편을 들어주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자랑

자신의 여자친구를 주위에 자랑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모임이나 가족과의 식사에도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노하우

O형 남자는 여자친구에게 여성스러웠으면 하는 바람이 있기 때문에 모임에서도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이 함께 있을 때는 응석을 부리는 행동을 통해 귀엽고 여성스러운 면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세세한 부분에 대한 칭찬보다는 포괄적이고 심플한 칭찬을 해주는 것이 보다 의미가 있습니다. 고민이 있으면 속에 있는 말을 하고 적극적으로 의지하려고 하면 그 자체만으로도 스스로 우월감을 느끼게 됩니다. 반대로 남차친구의 고민에도 같이 공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O형남자와 궁합

혈액형별 궁합

A형 여자

대충대충 남자와 꼼꼼한 여자의 만남에서 남자 친구의 너무 깊게 생각하지 않는 점이 A형 여자에게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그 문제의 크기를 인식하는 것에 차이가 있어서 O형 남자친구의 섣부를 말을 듣게 됩니다. 따라서 A형 여자는 이 차이를 인식하고 구체적인 설명을 통해 본인이 느끼는 현재의 감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B형 여자

서로 좋고 싫은 것이 명확하기에 서로 잘 통하는 것처럼 느끼지만 O형 남자가 가지는 감정의 섬세함과 공감능력을 가지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남자친구의 성의와 감성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

AB형 여자

열정적이고 모든 것을 공유하고 함께하고 싶어 하는 O형 남자는 자신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는 AB형 여자에게는 매우 당황스러운 접근으로 느껴지게 됩니다. 

O형 여자

서로 마음이 있다면 사귀게 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하지만 사귀게 된 이후에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고 싸우게 되면 빨리 화해를 하게 되지만 그 상황이 계속 반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