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연애

O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728x90

O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

O형 여자 특징

여장부

눈앞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내버려 둘 수 없고 손을 내밀어 도와주려고 합니다. 자신이 바빠도 다른 사람의 부탁을 흔쾌히 들어주고 후회를 하기도 하지만 또다시 같은 일을 반복합니다. 

가족을 소중히

가족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내며 성인이 되어서도 부모 형제와 여행을 즐기거나 선물을 챙겨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리정돈 

정리 정돈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디에 무슨 물건이 있는지 자신이 알고 있으면 되고 청소는 기분이 내켰을 때 하는 것이지 규칙적으로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단 시작을 하면 철저하게 하는 스타일입니다.

사교적인 O형 여자

사교적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누구와도 스스럼없이 대화할 수 있는 것이 O형 여자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처음 만난 사람과도 자연스럽게 어색함 없이 지냅니다. 

팔랑귀

주위의 분위기를 파악하고 다른 사람들의 흐름을 알기 때문에 주위의 의견이나 방향에 쉽게 휩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전문가의 의견이나 객관적인 상황을 파악하지 않고 그대로 행동하기 때문에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감정 기복

얌전하고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감정의 변화가 심하며 기쁜 일이 있으면 싱글벙글 하지만 안 좋은 일이 있으면 우울해하는 정도가 더 심해집니다. 

리더십

세세한 사항에 대한 작업에는 서툴지만 전체를 파악하고 결정하는 것에 능숙합니다. 그래서 모임이나 회사에서도 리더의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O형 여자 연애

연애성향

언제나 연애 중

O형 여자에게 사랑이 없는 삶은 있을 수 없습니다. 좋은 감정이 있으면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표현을 하며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나옵니다. 상대방이 거절하면 어떻게 하는지 여부를 생각하고 고민을 하는 시간을 아까워합니다.

응석 부리기

여장부 스타일이지만 적어도 연인 앞에서는 약한 자신을 드러내고 싶고 응석을 부리고 싶어 합니다. 팔짱을 끼고 꼭 붙어 가는 것도 애정 표현의 하나입니다. 

스킨십

좋아하는 남성의 팔이나 어깨를 만지는 등 스킨십이 많습니다. 친하지 않은 경우에는 옷의 상태를 확인하는 말을 하며 자연스럽게 접촉을 하기도 합니다. 

취향

좋아하는 타입의 남자가 있고 취향이 분명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남자와 그렇지 않은 남자를 만났을 때 대하는 태도가 많이 다릅니다. 시간 개념이 없거나 잘못된 행동을 자주 하는 남자는 존경할 수 없는 대상으로 여기고 의리에 반하는 행동에는 용서가 없습니다.

망상

감성이 풍부한 O형 여자는 데이트를 하면서도 두근두근한 상황을 생각하며 실제로 그것을 현실화시키기도 합니다. 

질투심

소유욕이 강하고 질투심이 강해서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대화를 하는 것조차 짜증을 내기도 합니다. 그래서 바람이나 불륜은 용서하지 못하고 거짓말을 하고 바람을 피운 사실을 알게 되면 바로 이별을 통보하는 스타일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뛰어난 결단력을 보입니다.

O형 여자 궁합

혈액형별 궁합

A형 남자

신중하고 세심한 A형 남자와 행동이 적극적인 O형 여자는 서로의 장단점이 보완되어 균형이 잘 맞습니다. 하지만 A형 남자가 걱정을 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챙겨주려는 것을 잔소리로 받아들이거나 쓸데없는 것으로 치부합니다. 그래서 A형 남자의 마음에 상처를 주기도 합니다. 

B형 남자

재미와 낭만을 좋아하는 B형 남자와 O형 여자는 데이트를 할 때에는 즐겁게 지내지만 B형 남자의 자유분방한 태도와 약속을 어기거나 신뢰를 무너뜨리는 행동을 해서 O형 여자가 폭발하거나 다툼이 많아지게 됩니다.

O형 남자

비슷하지만 서로 주도권을 잡으려 하는 기질이 있어서 일방이 맞춰주려고 하면 다툼이 줄어들 것입니다.

AB형 남자

AB형 남자는 자신의 세계가 있고 비밀을 유지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O형 여자와 오래 연애를 하기 어렵습니다. O형 여자가 건조한 AB형 남자를 얼마나 받아주느냐가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