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연애

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728x90

B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

B형 여자 특징

단독행동

모임이나 단체생활을 하더라도 자신의 기분이 내키지 않을 때에는 다른 사람의 권유도 거절하거나 단독으로 행동을 합니다. 모든 사람과 다른 의견을 내거나 행동을 하기도 합니다.

자유와 자극

자유롭고 자극적인 삶이 없다면 심심하고 지루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취미 생활도 계속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매너리즘에 빠지는 삶을 싫어합니다. 

좋고 싫음이 분명

자신이 싫어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에 대한 표현이 분명합니다. 싫어하는 일을 하면서 속으로 참고하기보다는 적극적인 의사표현을 합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좋아하는 사람과는 그 사람의 나쁜 점도 감싸줄 만큼 편을 들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작은 실수만 해도 화를 내기도 합니다.

즉시 행동

생각을 오래 하기보다는 맞다고 생각하는 즉시 행동으로 옮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며 망설이지 않고 일단 도전합니다. 그래서 그 방향이 맞다면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성공을 이룰 수 있지만 잘못된 선택을 한다면 리스크에 대한 준비를 하고 시작하는 사람보다 큰 실패에 직면하게 됩니다.

낙천적인 성격

일에 실패를 하거나 실연을 당해도 낙천적으로 생각하며 별거 아니라고 대하는 태도를 보입니다. 자기 긍정 에너지가 충만해서 자신을 너무 비하하지 않고 속상해하지 않습니다.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말이 있듯이 마음속은 슬프고 고통스럽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하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을 보다 쉽게 이겨냅니다.

직설적

호불호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보이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그대로 표현합니다. 그래서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나타나기 쉽습니다. 그래서 싫은 상황이라도 내색하지 않는 A형보다는 오히려 대하기 편한 측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B형 여자의 연애성향

B형 여자의 연애 성향

첫눈에 반하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차일 것을 고민하기보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그래서 친구사이에서 천천히 서로를 알아가며 연인 사이로 발전되는 것보다는 첫눈에 반해서 연애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친구사이에서도 어떠한 특별한 계기가 없는 한 이미 정한 친구의 느낌에 변화가 없습니다.

솔직함

제멋대로 이고 마음대로 행동하는 밑바탕에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기 때문입니다. 더 같이 있고 싶거나 가고 싶은 데이트 장소가 있으면 즉시 말하기 때문에 남자 입장에서는 적극적인 B형 여자의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이별 후에

연애를 하는 동안에는 불타오르듯이 사랑을 하지만 이별을 하게 되면 뒤를 돌아보지 않고 새로운 사랑을 찾습니다. 주위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혈액형별 궁합

A형 남자

신중하고 성실한 스타일의 A형 남자는 자유분방한 B형 여자를 매력적으로 느낍니다. 헌신적으로 대하는 모습에 A형 여자도 결국에는 끈질김에 거절하는 것을 포기하기도 합니다. 주로 B형 여자가 의사결정을 하며 A형 남자가 맞춰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B형 남자

서로 자기의 주장이 강하기 때문에 싸우게 되면 작은 일에도 크게 싸우지만 또 금방 화해를 하는 것을 반복합니다. 한 명이 참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이별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AB형 남자

자신만의 세계가 있는  AB형 남자의 독특한 점을 B형 여자가 신기하고 재미있어한다면 오래 만날 수 있지만 B형 여자의 스타일과 맞지 않는 행동으로 일관한다면 몇 번의 만남 이후 다시 볼 수 없게 됩니다. AB형 남자의 자신만의 세계의 룰을 B형 여자의 직설적인 화법으로 부정적인 표현을 하면 큰 상처를 받기 때문입니다.

O형 남자

리더 기질이 있고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않는 O형 남자는 B형 여자에게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그리고 서로 로맨틱한 데이트를 선호하기 때문에 매너리즘에 빠지는 경우가 적습니다. 

 

'노하우 >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형 남자의 사랑법  (0) 2020.05.30
A형 남자의 사랑법  (0) 2020.05.29
A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7
O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5
O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