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연애

A형 남자의 사랑법

728x90

A형 남자의 연애

A형 남자의 연애

확실성 추구

불확실한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A형 남자는 상세한 시뮬레이션을 한 이후에 여성에게 접근을 합니다. 그래서 상대의 마음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는 쉽게 접근하지 못합니다. 

순애보

한 번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한결같이 열심히 생각합니다. 운명적인 사랑의 개념이 영원한 사랑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고백이 서툴다

여자가 태도를 확실하게 보이지 않으면 A형 남자의 고백을 받기 어렵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A형 남자는 고백을 했다가 거절되는 위험을 고려하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먼저 드러내지 않습니다. 상처 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투

한결같이 한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작은 부분까지 걱정을 합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에 대한 독점욕이 강하게 생기고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과도한 간섭이나 구속이라고 느끼게 됩니다.

거절을 못함

좋아하는 여자의 부탁은 거절을 하지 못합니다. 다소 무리한 부탁이라고 하더라도 들어주려고 노력합니다. 부탁을 듣고 바로 거절을 하지 못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꼼꼼한 A형 남자

이벤트

A형 남자는 기념일이나 생일을 꼼꼼하게 기억을 합니다. 화려한 이벤트는 아니더라도 사소할지 모르는 순간들을 기억하고 축하해 줍니다.

안정감

꼼꼼한 성격 때문에 미리 예상을 하며 연애를 합니다. 엉뚱한 일을 계획하지 않고 안정적이고 편한 데이트를 추구합니다. 데이트를 하면 어디서 언제, 어디서 만나 무엇을 할지 미리 계획하기 때문에 데이트 도중에 찾아간 곳이 문을 닫는 등의 돌발적인 상황이 벌어지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완벽주의

자신이 완벽주의를 추구하기 때문에 여자친구도 흐트러진 모습이나 실수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성실하고 꼼꼼한 스타일을 상대방에게 요구합니다. 잔소리가 많은 이유입니다.

바람

정의감과 결벽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바람을 피우는 것에 도덕적, 윤리적인 측면을 고려합니다. 충동적인 연애를 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하는 여자가 생겨서 한 순간에 마음이 바뀌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츤데레

자존심이 강하고 부끄러움이 많기 때문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여자라고 해도 차갑게 대하기도 합니다. 시선은 여자를 향하고 있지 않지만 마음은 항상 그녀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몰래 도움을 준다거나 부탁을 들어줍니다. 연애를 하는 동안에도 마찬가지로 말은 심하게 하지만 결국에는 여자친구를 위한 행동을 하게 됩니다.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성실하고 솔직한 여자

자신이 성실하고 꼼꼼한 성격이기 때문에 비슷한 성격을 가진 사람을 선호합니다. 톡톡 튀는 매력이 있는 여자에게 자신과 다른 모습에 끌리기도 하지만 연애를 지속하다 보면 다른 성향의 여자에게 지쳐갑니다.

품위 있는 그녀

외모가 화려하고 독특한 옷차림을 한 여자보다는 차분하고 단아한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합니다. 식사를 할 때에도 얌전하게 먹는 여자에게 호감을 가지고 걸음걸이, 문자 맞춤법 등 작은 부분까지 완벽한 여자에게 호감을 가집니다. 

칭찬해주는 여자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자기 자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들었을 때 기분 좋아합니다. 호의와 존중을 해주면 A형 남자는 쉽게 마음을 열고 연인에게도 더 많은 배려를 하게 됩니다.

배려 잘하는 여자

사소한 것에도 스트레스를 받고 자존심에 상처를 입게 됩니다. 그래서 A형 남자를 배려해주게 되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을 넘어 마음의 평온을 느끼게 됩니다. 

성실한 여자

무엇인가를 잘하는 사람보다는 열심히 하는 여자를 좋아합니다.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무언가를 하는 그 자체로 그 사람에 대한 평가를 더 높게 하기 때문입니다. 

 

 

 

 

 

'노하우 >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O형 남자의 사랑법  (0) 2020.06.01
AB형 남자의 사랑법  (0) 2020.05.30
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8
A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7
O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0) 2020.05.25